2016년 3, 4월 봄을 맞이하여 전하는 트랜드 패션! 지금부터 소개한다!
 

 새 학기가 시작되는 3! 벚꽃이 피는 4! 트랜드에 걸맞는 2016년 새로운 봄 패션을 소개하려한다. 날씨도 풀리고 따스한 봄이 다가오는 요즘, 과연 어떻게 입어야 패션리더로 거듭날 수 있을까??

line_characters_in_love-7

 

 

   

1. 커프스 셔츠

 와일드한 소매가 인상적인 커프스 셔츠는 이번 봄 패션의 최강자라 할 수 있다! 소매를 걷지 않으면 보이시한 매력으로, 소매를 걷으면 여성스러운 셔츠로 변신하는 이 아이템은 슬랙스나 미니스커트와도 자연스런 매치가 가능하다! 다양한 코디 방법을 통해 기분에 맞는 룩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시크뉴스>

 

2. 발목이 보이는 스키니 팬츠

 겨울 스트릿 패션으로도 유명했던 슬랙스 팬츠와 유사하게 이번 봄에도 역시 발목이 보이는 팬츠가 대세다! 젠더리스룩으로 불리는 이 팬츠는 남성적인 매력이 연출가능하다. 로퍼나 스틸레토 힐과도 자연스럽게 매치가능한 이 룩을 통해 보이시한 매력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http://blog.naver.com/jisunm0716/140211397254>

 

3. 화이트 레이스 룩

 산뜻한 화이트 톤의 룩을 통해 한층 더 화사한 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원피스에 포인트 가방을 매치해보자! 또한 화이트 롱스커트와 귀여운 후드 티 또는 여성스러운 니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센스 있는 봄 패션이 가능하다.

 

4. 프린팅이 있는 과감한 룩에 도전해보자!

 플라워 프린트나 눈에 띄는 스트라이프 패턴 등 다양한 프린팅이 그려진 룩은 한층 더 여성스럽고 귀여운 룩을 연출하기 좋다! 부담스럽다 생각하지 말고 봄을 맞이해 과감한 프린팅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머니투데이>

 

5. 블랙 앤 화이트

 단순한 화이트 룩이 지겹다면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눈에 띄는 화려한 색이 아니기 때문에 무난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단색의 룩보다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새로운 봄 패션의 강자로 볼 만하다!

<출처: OSEN>
 

6. 청자켓

 봄하면 청! 청하면 자켓! 팬츠나 스커트 모든 패션에 잘 어울리는 청자켓은 봄의 필수템! 일반적인 청자켓이 지겹다면 다양한 컬러나 프린팅이 가미된 청자켓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http://blog.naver.com/ssong9114/220484134941>

 

7. 2016년 트랜드 컬러인 로즈쿼츠&세레니티!

 2016년 트랜드 컬러인 로즈쿼츠는 파스텔 핑크, 세레니티는 파스텔 블루를 의미한다! 화사하면서도 밝은 색인 로즈쿼츠는 여성스럽고 밝은 이미지를 선사하며 세레니티는 시원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준다! 이 컬러는 네일로도 응용이 가능하다! 여성스러운 컬러를 손톱에도 적용시켜보자!

<출처: http://cafe.naver.com/huggle/1145>

 

8. 메리제인, 스트랩슈즈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보자!

 메리제인은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여성스러움 그 자체! 약간의 굽도 있어서 원피스, 스커트와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봄패션의 필수템이라 할 수 있다!

<출처: http://blog.naver.com/twnnts/70188046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