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콘돔 진열대 앞, 그 주변을 어슬렁거리며 어떤 콘돔을 사야 하나 고민한 적 있을 것이다. 또는 느낌이 별로야”, “콘돔을 쓰면 따가워등등의 이유로 콘돔 사용을 피한 적도 있을 것이다. 향이 나는 콘돔부터 야광 콘돔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고민은 그만! 나에게 어떤 게 필요한 지 살펴보고 알맞게 골라보도록 하자.

빠르고 쉬운 원터치 콘돔 스무스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는데 콘돔이 쉽게 들어가지 않아 앞뒤를 주섬주섬 확인하는 게 늘 번거로웠던 남성들은 주목! 원터치 콘돔 스무스는 공기를 뺄 필요도 없을뿐더러 앞뒤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피드 장착 타입이라 한 손으로 테이프를 잡고 쭉 끌어내리기만 하면 끝! 또한 탈락 방지 웨이브도 있어서 섹스 중 콘돔이 빠질 걱정도 덜 수 있다.

안 한 것 같은 콘돔 오카모토 스킨레스 3000

콘돔을 쓰기 싫어하는 남자들 중 대다수는 느낌이 덜하다고 말한다. 내 남자친구가 이런 이유로 콘돔을 거부한다면 살포시 이 콘돔을 권해보도록 하자. 얇기를 자랑하는 초박형 콘돔들 중 가장 대표 주자이기도 하며 정액받이 부분이 없어서 밀착력이 더 뛰어나다. , 너무 얇아서 앞뒤 구분이 힘들거나 빡빡한 느낌이 들 수도 있다.

민감한 당신을 위한 유니더스 롱러브

유니더스 사의 효자 상품이자 조루의 필수품! 벤초카인 마취제가 3.5% 첨가된 크림이 콘돔 내부에 들어가 있다. 콘돔을 쓰기 전에 내부에 있는 크림을 귀두에 대고 부드럽게 문질러준 후 사용하면 된다. 크림이 아니더라도 콘돔 자체의 두께도 상당하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사정 지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고무 재질이 싫다면 사가미 오리지널 002

콘돔을 쓰고 싶어도 고무 알레르기 때문에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가미 오리지널은 폴리우레탄 재질이기 때문에 표면이 부드럽다. 또한 열전도가 잘 되는 재질이라 체온이 금세 전달되는 것도 장점이다. 비싸긴 하지만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기로도 유명하다. , 고무 재질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 콘돔처럼 잘 늘어나진 않는다는 것은 감안할 것!

색다른 걸 원한다면 글로벌 프로텍션 나이트 라이트

콘돔 전체가 야광이 되는 나이트 라이트는 무독성의 발광성 화합물을 콘돔에 첨가했다. 3층 구조 중 중간에 염료가 들어가 있어서 안전하지만 그만큼 두께가 있으니 이 점은 감안해야 한다는 것. 사용하기 전에 밝은 빛에 30초 정도 노출시킨 후 사용하면 15분 정도 밝은 빛을 발한다. 애인에게 특별한 밤을 선물하고 싶은 날 한번 사용해보도록!

 

오래오래 촉촉하게 오카모토 러브돔

충분한 애무를 했어도 잘 젖지 않는 여성의 경우라면 이 콘돔을 사용해보자. 여성 선호 1위 콘돔인 러브돔은 젤을 사용하지 않고도 촉촉한 걸로 유명하다. 제작과정에서 여성이 참여해 만들었다고 해서 여성을 위한 콘돔이라는 별명도 있다. 일반 오일 대신 알로에 배합젤이 4배 더 함유되어 있어 촉촉함이 오래오래 유지될 수 있다.

    

새로운 성감을 느끼고 싶다면 사가미 익스트림 타입 E

콘돔에 오돌토돌한 돌기가 있어서 여성들이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콘돔이다. 아주 드라마틱한 느낌은 아니지만, 가볍게 색다른 시도를 해보는 느낌으로 사용해본다면 괜찮다. , 이 콘돔을 사용할 때 삽입을 빠르고 강하게 한다면 효과는 전혀 없을 수도 있다. 여성이 충분히 느낌을 음미할 수 있도록 천천히 부드럽게 움직여보자. 콘돔 상단에 조임부가 있어서 탈락 방지 효과가 큰 것도 이 콘돔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