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성감대는 바로 그 곳! 한 곳밖에 없는 걸까?

남자의 성감은 성기에 집중되어 있다는 말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그러나 남자들도 여자만큼 몸 이곳저곳에 성감대가 있다는 것! 단순하게 페니스만을 집중 공략하는 여자들을 위한 은밀하고도 특별한 애무 법, 오직 ‘내 남자만을 위한 애무 ’에 대해 알아보자.

 

1. 애무가 서툴다면 귀부터 공략해보자

관계를 할 때 여자들은 ‘경험이 너무 많아 보이진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먼저 애무하기를 꺼려하곤 한다. 그 외에도 관계 도중 자기가 어떻게 보일지 지나치게 신경 쓰기 때문에 그 순간에 온전히 집중하기가 쉽지 않다. 여자들이 남자친구를 애무하는 스킬이 늘지 않는 것은 이 때문일지 모른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애무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귀부터 키스해보자. 귓불부터 귓바퀴까지 부드럽게 입맞춤한다는 느낌으로!

2. 그래도 어렵다고? 그렇다면 얼굴과 목부터 시작해보자.

경험이 별로 없고 비위가 약해서 남자친구의 페니스를 애무하는 것은 아직..!! 이라면 남자친구의 얼굴에 뽀뽀하는 것부터 시도해보자. 의외로 남자들도 얼굴 구석구석 마구마구 뽀뽀해주는 걸 좋아한다는 사실!

눈꺼풀 또한 조금만 애무해도 쉽게 흥분하는 말초신경으로 되어 있다고 하니 그가 눈을 감았을 때 속눈썹을 입술로 살살 훑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얼굴과 목, 귀를 애무할 때는 무작정 핥는 것이 아니라 강약 조절이 중요하다는 것도 꼭 알아둘 것! 살살 하다가 한 번 강하게, 강하게 하다가 살살 하는 식으로 강약 조절을 해주는 것이다. 애무에 대한 감이 전혀 없다면 이렇게 차근차근 시작해보자.

3. 가슴도 살짝 건드려보자.

남자친구의 몸을 대하는 게 좀 익숙하고 편해졌다면 가슴도 만져주어라. 혀로 살짝살짝 핥아주는 것도 좋은 방법! 또한 쇄골에 쪽쪽 뽀뽀해주는 것도 남자친구에게 사랑스러운 여자로 보일 수 방법이다. 여자들만 가슴에 성감대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착각이다. 은근히 가슴 애무를 좋아하는 남자도 많다는 사실.

4. 페니스는 최고의 성감대라는 것

페니스를 적절한 압력과 속도로 만져주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애무이자 쾌감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거부감이 크지 않다면 페니스를 혀로 부드럽게 애무해주는 것도 좋다. 여기서 더 나아가면, 입으로 아이스크림을 빨아먹듯이 애무해줘도 좋다.

만약 한 손으로 페니스를 애무해준다면 다른 한 손은 그 밑을 부드럽게 쥐어 만져줄 것. 대부분의 남자들이 페니스를 애무 받는 것을 선호한다는 아주 중요한 사실! 조심할 점은 너무 세게 쥐면 안 된다는 것!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살살 다루어야 한다는 것 잊지 말자.

5. 마지막으로 회음부까지 공략할 것.

페니스와 항문 사이 회음부도 남자들이 큰 쾌감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이다. 손으로 문지르듯 터치해주어도 좋고 괜찮다면 혀로 살짝 핥아주어도 좋다. 회음부 애무를 받아본 남자들은 색다른 쾌감에 만족스러움을 느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오늘은 남자친구에게 색다른 애무를 해주고 싶다면 회음부를 공략하자.

스킨십은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것도 아니고 스킬이 좋은 사람만 잘하는 것도 아니다. 상대방이 해주는 애무를 받기만을 원하지 말고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계속 알아가도록 하자. 남자든 여자든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애무를 알아내어 더욱 충만하고 만족스러운 사랑을 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