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모르게 괜찮아 보이는데, 이성친구를 못 사귀는 친구가 있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 생각해보지만 친구인 나로서는 알 수 가 없다… 
 
그래서 소개팅을 시켜주지만 매번 1번 이상을 못 만나고 까이기 일쑤! 소개해준 친구에게선 그/그녀가 ‘비호감’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무엇이 문제이길래?
 
여기 남녀별로 이성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유형 5가지를 살펴보자. 물론 모두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초면에 남자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여성 타입

 
1위. 성형티가 팍 나는 여자
쌍커플은 사실 티가 잘 나지 않는다. 하지만 쌍커플+트임+애교살+콧대 세트만 들어가도 티가 팍팍.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런 여자의 사진을 보고 그 여자를 가볍게 생각하거나 경멸한다.
 
2위. 못생겼다기 보다 나쁘게 생긴 여자
남자들은 안다. 욕심이 많게 생긴 여자. 사람의 성격은 얼굴로 드러나는 법.
웃음이 별로 없는 타입이거나 먹을거나 돈에 대한 욕심이 넘쳐나게 생긴 얼굴, 지하철에서 한번쯤 봤지.
 
3위. SNS를 많이 하는 여자
일베가 전 매스컴에서는 논란이 되듯 여자 또한 온라인 유머 커뮤니티나 SNS활동이 잦아서 좋을 건 없다.
귀여운 선을 넘어선 온라인 말투라든지 페이스북에 똥글을 자주 쓴다거나..트위터는 뭐 말할 것도 없고
 
4위. 자신을 굉장히 싸게 포장하는 여자
저게 뭐야. 완전 싸보이잖아? 이 느낌 받으면 그냥 끝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관계는 포기해라.
짧은 치마에 두꺼운 화장, 지나친 악세사리와 굽 높은 힐 클럽에서 막 나온듯한 그녀 역시나 클럽에 제격.
 
5위. 당연하게 바라는 게 너무 많은 여자
자기는 지각해도 되고, 자기는 조금 얻어 먹어도 되고, 자기는 답장 좀 늦어도 되고.
약속은 항상 니가 잡아줘야 하고, 뭐 말도 안하고 바라는 건 많은 호의가 권리인 줄 아는 여자. 빠이~
 
 
*초면에 여자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남성 타입
 
1위. 패션 감각이 지나치게 없는 남자
여성은 남성보다 이 남자를 다음에 도 만났을 때 에 대한 생각을 빨리 하게 된다.
패션 감각이 제로여서 부츠컷에 빌려입은 듯한 마이를 입고 갈 정도다 하면 우선은 애프터 기대 노노.
 
2위. 정치/종교적 성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남자
사실 최악중에 최악의 케이스. 왜냐면 이런게 강한 남자들은 대게 상대방의 정치/종교관을
심하게 무시하며 자신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주입하려는 경향이 있음. 그래서 기피 대상.
 
3위. 술먹고 개로 변신하는 남자
개되서 여자를 보는 눈빛이 달라지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했던 말 또하고 말이 엄청 많아지고
욕도 하고 시비도 걸고 하여간 인간 이하의 행동들, 다음날 꼭 기억 못하더라 그런다고 무마되나?
 
4위. 온라인 커뮤니티 근황/게임/군대 등 지들만 아는 얘기 늘어놓는 남자
그래 너 롤 열심히 하고 잘하는 것도 알아. 근데 굳이 왜 내 앞에서?
그래 너 군대 힘들게 다녀온 거 알아. 온라인에서 김치녀 김치녀 거리는 것도 알아. 근데 왜 내앞에서?
 
5위. 착한 선을 넘어서 불쌍함을 일부러 드러내는 남자
이 남자의 장점을 찾으려고 해도 도무지 찾을 수가 없다. 지금 나에게 동정표를 요구하는 것인가?
외모는 둘째치고, 적당한 유머나 재치 등 대화하는 방법도 모르고. 뭐 그렇다고 나머지도 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