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로드숍 코스메틱 브랜드는 바로 여기!

국내 대학생&취업 커뮤니티 스펙업에서 운영하는 20대 스낵매거진 ‘펀미디어’는 지난 3우러 28일부터 31일까지 ‘2017년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로드숍 코스메틱 브랜드’를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 20대가 선택한 로드숍 코스메틱 브랜드 1위에는 총 득표수 901표 중 53.39%를 차지한 ‘이니스프리’가 선정됐다. 이어 더페이스샵이 12.76%를 차지했고, 3위에는 네이처리퍼블릭이 11.54%가 올랐다.

1위를 차지한 이니스프리는 깨끗한 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펀미디어는 해당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조사를 진행했다. 특정 브랜드를 사용하는 이유로는 ‘가격대비 용량&퀄리티가 좋아서’가 597(65.97%)표로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었다.

이 밖에 접근성이 좋아서 12.93%,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해서 7.18%, 남성용품의 범위가 넓어서6.96%, 값이 저렴해서 4.86%, 할인혜택의 범위가 넓어서 2.10% 등이 있었다.

댓글을 통해 실제 의견을 살펴보았을 때 ‘이니스프리’를 선호하는 이들은 이유 중, 가격대비 퀄리티와 용량과 더불어 공병캠페인을 실시하면서 공병을 반납하면 포인트도 쌓을 수 있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라, 순하다는 점을 큰 이유로 꼽았다.

 

 

+댓글반응
    

Editor. 고선명
Designer. 김숙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