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에디터도 놀랐다.
이렇게 완벽한 S라인의 여성이 존재한다니! 이번 210호 펀모델로 선정된 서리나 양은 프리랜스 피트니스 모델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당당하고 멋진 20대 여성이다. 
 
 
네이버 LINE, 스케쳐스 등 다양한 브랜드 광고의 모델로 섰으며, 현재는 배우로서의 준비도 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가 원래부터 모델의 삶을 살았던 것은 아니다.
 
서리나 양은 본래 대기업에 입사한 이력이 있는 엘리트였다고 한다! 하지만 1년도 채 안돼 그곳을 뛰쳐나왔다는데… 사무실 안에서 쳇바퀴같은 삶을 살던 때보다 지금 훨씬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는 그녀에게서, 자세한 스토리를 들어보기로 하자.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경력 4년차 모델 겸 배우 서리나예요. 현재 크로스핏, 필라테스, 수영을 배우고 있구요. 최근에 Nabba Korea Fitness 대회에서 3위를 했어요. 운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셉의 모델로 많은 일을 하고 있어요. 
 

 

Q. 이번 촬영 컨셉은 무엇인가요?
저의 주 모델 활동 영역인 피트니스 부문의 건강하고 고혹적인 느낌, 20대의 발랄하고 싱싱한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 데님 소재를 활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표현해 봤고, 마지막은 모델의 느낌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드레스 화보로 정해봤습니다.
 
Q.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 세 가지는? 
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저의 인스타의 대문 문구입니다.
Style / Body / Eating
 

 
Q. 과거 대기업 입사 경험이 있다 했는데, 퇴사한 이유는?
저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을 좋아해요. 그런데 회사에 일찍 출근하고 소속되어 있으니 취미활동이나 운동하는데 많은 제약이 있더라구요. 모델은 아르바이트로 접하다가 재미와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전문직 프리랜서도 열심히 하면 돈을 잘 벌수 있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퇴사 후 진로를 확실히 바꾸게 되었어요.
 
Q. 지금 삶의 만족도는?
예전에 잠시 사업을 하며 심장이 뛰어서 잠을 못 자도 즐거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지금 또한 살면서 그 느낌을 두 번째로 느끼고 있어요. 즉 삶의 만족도가 예전에 비해 매우 높아졌다는 뜻이죠. 
 

Q. 리나씨의 꿈은 무엇인가요? 그를 위한 노력은?
  저의 최종적인 꿈은 커리어우먼이 아니라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거예요. 존중할 수 있는 남편과 귀여운 아이들과 오순도순 사는 게 저의 꿈이랍니다.
 
  일단은 현실적인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게 중요하죠. 전 스타가 되거나 유명인이 되는 것 보다 재밌는 다양한 일을 하고 싶은 것이 저의 목표라서 그 목표를 위해 여러 가지 운동을 하고, 많은 경험을 쌓는 노력을 할 거예요

 

 
 
Q. 20대 청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저는 주위사람들에게 늘 하는 말이 있어요. 뭐할지 고민이 된다면 집에서 생각만 하지 말고 혼자 밖에 나가서 다양한 매체나 사람들을 접하길 권유해요. 그리고 경험을 쌓으며 자신에게 맞는 걸 찾고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해보라구요. 어느 정도 시도해보고 아니면 빠르게 바꾸면 되요. 인생은 길고 다양한 직종이 있으니까요.
 
  성실한 성격을 만드는 것도 중요해요. 무엇이든지 성실하고 열심히 하다보면 주위에서도 도와주고 길이 보이는 경우도 많거든요. 저는 융통성이 없고 집중력도 약해서 남들에 비해 많이 돌아가지만 성실한 성격으로 많은 일을 하게 되었다고 생각해요.
 
  대학생이면 끝인 것 같지만 시작하는 단계예요. 좌절도 해보시고 얼른 일어나세요. 아직까지 모르고 새로운 재밌는 세상이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제가 느낀 가슴 뜀을 모두들 느껴보길 바래요.